이어폰 Creative Aurvana Live In-ear 2 + 100옴 이어폰용 저항

Aurvana Live In-ear 2를 샀다!! 국내에서 최저가가 12만원쯤 하는 이어폰인데,  아마존에서 50달러밖에 안하길래 질렀다. 배송비 합쳐도 60달러 조금 넘더라ㄷㄷ 국내 최저가의 절반 가격이다.

여기에 골든이어스 관련 글에서 추천하는대로 이어폰용 100옴짜리 저항도 함께 구매했다. 일산 이어폰 수리 센터에서 17000원에 (배송배 합쳐서 20000원) 파는 것을 샀다. 국내에서 이어폰용 저항을 파는 곳은 이 곳밖에 없는 듯하다.

해상력도 좋고 타격감이 뛰어나서 소리는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지만 공간감이 조금 부족한게 살짝 아쉽다. 하지만 이 가격에 샀다는 점을 생각하면 충분히 만족스럽다. 그리고 확실히 저항을 꼈을 때와 끼지 않았을 때 소리가 달라지는 것이 느껴진다. 저항을 끼지 않으면 소리가 전체적으로 낮아서 답답한 느낌이 드는데 저항을 끼면 그 느낌이 확 사라진다.

원래 가지고 있던 헤드폰도 Creative사의 Aurvana Live!인데, 얼떨결에 이어폰과 헤드폰 모두 이 시리즈 제품을 가지게 되었다ㅋㅋㅋ 딱히 의도한 것도 아니고 이 기업 매니아인 것도 아닌데 고르다보니 그렇게 되버렸다. 확실히 이 기업에서 저가형 가성비 짱짱인 제품들을 잘 만드는 듯하다.

Creative Aurvana In-ear 2

Creative Aurvana In-ear 2

Creative Aurvana In-ear 2 확대사진

Creative Aurvana In-ear 2 확대사진

이어폰 저항, 연장 케이블

이어폰 저항, 연장 케이블

댓글을 남겨주세요.